본문 바로가기

왁싱의 효과

*왁싱의 효과 

브라질리언 효과: 여성의 경우 털이 분비물과 수분을 머금어서 생길 수 있는 각종 염증과 곰팡이로부터 털을 제거함으로써 개선될 수 있다. 월경 시 아래가 저릿한 느낌이 사라지고 냄새가 확연히 사라지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그래서 한번 받은 고객분들은 반복적으로 왁싱을 받는 이유이다.

-겨드랑이 왁싱 효과: 땀이 고이지 않고 흘러서 냄새가 나지 않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다. 주기에 맞춰 반복시술을 받는 경우 털이 현저히
적게 나고 연하게  나서 안전한 방법으로 제모를 할 수 있다.


-헤어라인 왁싱 효과: 예로부터 넓은 이마는 관상학적으로 부의 상징으로 동그랗게 정돈된 이마는 현대인의 미인의 요건이 되었다. 심한 M자 이마는 M자의 중간을 완만히 만들어 주어 양옆의 탈모 부분으로 시선이 가지 않아 자연스럽게  보이게 하는  착시효과가 있고 여성들은 동그랗게 왁싱을 하면 이마에 시술을 받은 것처럼 봉긋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정돈되지 않은 헤어라인보다 5배가량 예뻐 보이는 효과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첫인상의 개선을 위해서 헤어라인 왁싱을 받고 있다. 일반 면도와 달리 모근까지 제모하는 방법이라서 경계선이 보이지 않아 깔끔한 인상을 준다.


-인중 왁싱의 효과: 입 주변이 털로 인해 어두우면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상을 주기 힘들고 우울해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면도기로 밀면 더욱 짙어 보이고 트위져로 뽑으면 피부 늘어짐이 심한 부위이므로 왁싱으로 짧은 시간에 제모하는 것이 깨끗하고 안전한 방법이다.

 

-눈썹 왁싱의 효과: 눈썹 주변을 정리하면 눈썹이 짙어보이고 눈썹이 수려한 듯 보이는 착시효과가 있어 이목구비가 뚜렸해 보인다. 또한 미관이 깨끗하면 복이 들어오는 문이 넓어진다고 하여 관상학적으로도 효과가 있다. 눈썹은 성공을 의미하며 주변이 지저분하면 이미지에도 좋지 않고 관상학적으로도 좋지 않다. 다른 제모 방법으로는 깨끗하게 보일 수 있으나 더욱 짙어 보이는 효과를 가지기 힘들고 저비용으로 디자인 잡아 2~3주 정도 주기로 왁싱을 하기을 하면 된다.